2. 서비스 보도자료

서대문구 '똑똑문안서비스' 서울시 민원서비스 우수 사례

똑똑안부확인 2022. 3. 23. 09:55

[똑똑안부확인 서비스 보도자료]


[서울시 민원서비스 우수 사례]

 

 

루키스 라이프 케어 솔루션인  '똑똑문안서비스'

촘촘한 사회적 안전망 확대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최근 서울시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 사례에 선정되었습니다.


[고독사 방지를 위한 표준 서비스]

 

똑똑문안서비스는 서비스를 받는 대상 주민의 통신 기록이 일정 기간

동안 없을시, 연동돼 있는 구청 내부 전상망을 통해 알림 정보를 전달하고

해당 공무원에게 안부를 확인하라는 문자와 이메일을 자동으로 발송하는 서비스입니다.

 

취약 계층 또는 1인가구 모니터링을 위해 최적화된 서비스 입니다.


[한줄평]

 

문석진 서대문구청장은 "코로나 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자신과 가족이

걱정되는 구민 분들은 가까운 동주민센터에 똑똑문안서비스 신청해 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보도자료]

관련 뉴스 보도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서대문구 '똑똑문안서비스' 서울시 민원서비스 우수 사례

사실 앞에 겸손한 민영 종합 뉴스통신사 뉴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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